야간 배달할 때 반드시 필요한 센서등
“이 블로그의 모든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등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야간에 배달을 하려면 배달통에 센서등이 있어야 주문번호가 제대로 보입니다. 이게 없으면 핸드폰 플래시를 키거나 밝은 곳에 비춰야 하는데, 이거, 정말 짜증나는 일입니다. 그래서 배달통에 어두우면 자동으로 등이 켜지는 센서등을 달아야 합니다.
여기서 한가지 유의해야할 게 있는데, USB 충전하는 것으로 사지 마세요. 이게 졸라 짜증납니다. 제가 쿠팡에 나온 거 몇개 샀는데, 한 1주일 지나면 충전해야 하는데, 중국산이라서 그런지 충전해도 2일 정도 사용하면 작동도 잘 안되고, 충전하는 것도 귀찮습니다.
그래서 건전지 들어가는 것으로 사는 게 좋습니다. 배달통에 붙일 때는 다이소에서 투명 강력 테이프 같은 거 있어요. 그거 하나 사서 붙이면 됩니다. 탈부착식이라 무지 편합니다. 건전지는 1개의 센서등에 AAA 건전지 총 4개가 들어가는데, 한달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게 유일한 단점이라면 단점입니다.
그래서 건전지를 쿠팡에서 사서 휴대하고 다니시는 게 좋습니다. 제가 여러가지 센서등을 많이 사봤는데, 이게 제일 낫습니다. 사이즈도 종류별로 있는데, 긴 것 보다는 짧은 거 2개 사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거, 야간 배달할 때는 필수 제품입니다.
0 댓글